‘KBO 마케팅상’은 2018시즌 팬 친화적인 마케팅을 통해 리그 발전에 공헌한 우수 구단을 선정해 공로를 기리고자 올해 신설됐다.
SK는 올 시즌 야구 공유 인프라 전략을 기획해 사회공헌 활동 플랫폼 ‘오픈 커뮤니티’와 지역경제 상생 ‘오픈 마케팅’을 기반으로 지역 친화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또 KBO 구단 중 최초로 팟캐스트 제작 및 선수 이미지를 활용한 먹거리 메뉴 출시, 팬 페스트 개최 등 팬들에게 특색 있는 스토리를 전달했다.
최유탁 기자 cyt@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최유탁 기자
cyt@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