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가 제휴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가입 회원 수가 많은 외부 채널과 제휴를 통해 ‘큐밍’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가입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현대렌탈케어는 5일 1천만 이상 회원을 보유한 아시아나항공, KT와 제휴를 맺고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클럽과 KT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 큐밍 상품인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를 신규로 가입할 경우 마일리지 적립과 월 렌털요금을 10% 할인해 주는 방식이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적립몰을 통해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 접속, 상담신청 시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넣으면 된다. 렌털 상품 설치 완료 시 아시아나항공 5천 마일리지 적립, 최대 3개 상품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멤버십 회원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은 ‘10% 할인 쿠폰번호’를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담 신청 시 ‘비고란’에 입력하면 월 렌털요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제휴 마케팅으로 할인받은 고객에겐 제휴카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박성수 영업전략실장은 "앞으로도 당사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신규 가입 계정 증가 속도를 한 단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양주=조한재 기자 chj@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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