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HAVE A GOOD AI LIFE’를 16일 공개했다. 

이번 굿즈에는 소비자들을 삼성전자만의 AI 생태계인 ‘AI 라이프’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굿즈는 일상에서 즐겨쓰는 양말, 조리도구, 고무장갑, 수건 등 생활 소품으로 구성됐으며, 삼성전자의 AI 가전이 가져올 일상의 변화를 위트있게 안내하는 문구가 담겨있다.

양말에는 ‘이제 집안일에서 발 떼세요. 이 바닥은 AI가 더 잘 압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바닥 재질을 감지해 알아서 흡입력을 조정하는 ‘비스포크 AI 스팀’을 소개한다.

또한, 뒤집개에는 ‘요리가 손맛이라는 생각? AI 레시피로 뒤집다’, 고무장갑은 ‘물 한 방울 묻히지 않겠다는 약속, AI 라이프가 지켜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AI 라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다.

총 6개의 굿즈 구성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문구인 ‘HAVE A GOOD DAY’를 인용한 HAVE A GOOD AI LIFE를 넣어 삼성의 AI를 활용한 즐거운 일상을 표현했다. 

굿즈는 이날부터 한 달간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만의 새로운 AI 라이프를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캠페인을 전개하겠다"고 했다.

 허수빈 기자 soop2@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